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파파스 윙게리아 게임하기 (Papa's Wingeria)

SUBJECT

 파파스 윙게리아 게임 : Papa's Wingeria

REVIEW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매장을 열심히 관리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첫날부터 여러 손님들이 방문을 하여 자신들이 원하는 음식들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손님들이 말하는 재료들을 제대로 기억해 주시고 똑같이 순서에 맞게 완성하면 됩니다. 

우리들이 자주 즐겨 먹는 햄버거는 물론이고 각종 튀김들을 직접 튀김기에 넣어 잘 튀겨 줘야 합니다. 특히 모든 음식들은 적당히 익도록 정확하게 시간 조절을 해야 합니다. 덜 익거나 또는 너무 오랜 시간 놓아두면 타버리면서 음식 가치가 떨어져 벌일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손님의 만족도에 따라서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토스트를 만들어도 들어갈 재료들이 열 가지가 넘기 때문에 상당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득 드는군요. 

우선 조리 과정들은 하나같이 조금은 복잡함을 보여주는데 솔직히 해당 게임을 처음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라면 다소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름 시간을 두고 계속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분명히 능숙하고 또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맛있는 음식점 운영 플래시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손님들이 주문한 것들을 정확하게 기억을 하는 것이 중요하고 또 그 순서대로 조리를 해서 손님들에게 제공을 해야 합니다.
  • 재료들은 적절하게 익혀야 하는데 너무 설익히거나 너무 익히게 되면 가치가 떨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을 하고 조절한 후에 최종적으로 음식을 완성을 하면 되겠습니다.
  • 여유롭게 플레이를 해야 하는 것이 복잡한 요리과정중에서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마지막으로 필자 같은 경우 평상시 페스트 푸드를 즐겨 먹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약종 애체가 가득 들어간 샌드 위치를 엄청 좋아하고 있습니다. 해당 파파스 윙게리아 게임하기를 하면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게 되면서 상단에는 주문표가 계속 드러나게 되는데 그만큼 신속하고 순서에 맞게 조리를 해야만 손님으로부터 적당한 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