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로그소울 게임하기 (Rogue Soul)

SUBJECT

사냥꾼 로그소울 게임 : Rogue Soul

REVIEW

오늘 게임은 상당한 컨트롤을 가지고 있어야만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은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골드를 획득해야만 미션을 완성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은 총 4가지 종류로 구분을 할 수 있는데 갑옷 낙하산 천사날개 단검등을 실시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앞으로 나아갈수록 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앞길을 막아서고 있는 나머지 몬스터들을 제압하게 될 때마다 돈을 추가적으로 지급받게 되는데 높은 콤보를 형성할수록 수입은 더욱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트로피 같은 것을 먹게 되어도 골드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꽃이 나오면 획득한 다음 아름다운 여성에게 전달하면 천사 날개 4개를 지급받게 되는데 이것은 2단 점프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모두 4번을 사용할 수 있는데 한 번씩 사용할 때마다 한 개씩 차감을 할 수 있어요. 캐릭터의 공격은 슬라이딩 발차기 그리고 가까이 근접 하여 검을 휘두르며 적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로그소울 미션 골드 획득 액션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근처에 있는 상인들에게 처음에 사과를 훔치며 시작이 되게 됩니다.
  • 현상금이 걸린 도둘을 보고 자신이 더 유명한 도둑이 되고 싶어 하는 주인공의 결심을 여러분들이 이뤄주세요.
  • 적을 죽이게 되면 현상금이 증가가 되므로 모든 적들을 모두 제거해보세요.

후반 진영으로 갈수록 상당해기 버거운 악당들이 등장하는데 주인공은 그 어떤 공격이라도 한 대 맞으면 죽음을 맞이하고 다시 처음 지점으로 되돌아가 리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물론 함정과 장애물도 계속 등장하는데 주의하면서 재밌게 상단에서 로그소울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방향키 (이동)

F (슬라이드)

D (낙하산)

G (던지기)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