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파스 프리지리아 게임 (Papa's Freezeria)

SUBJECT

파스 프리지리아 게임하기 : Papa's Freezeria

REVIEW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파스 프리지리아 게임을 한번 즐겨보세요. 매우 유명한 플래시 게임으로 알려지는데 유저께서는 먼저 남자 여자 캐릭터 중 하나를 고르 신다음 닉네임을 설정해야 합니다. 

플레이 방식은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료를 판매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초보자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데 간단한 튜토리얼이 마련된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우선 게임이 시작되면 손님이 가게에 방문을 하게 되는데 유저께서는 손님이 원하는 음료를 정확하게 주문을 받고 빨리 완성시켜 주면 됩니다. 하지만 해당 작품은 다른 만들기 게임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매우 까다로운 조리 형태를 갖추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들께서는 처음 설명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파이는 물론이고 마실 수 있는 음료의 종류도 여러 가지고 각자 만드는 방식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첫날에는 대부분 간단한 재료가 들어간 것들로 주문을 할 수 있으나 다음 날로 갈수록 더욱 많은 재료들을 주문하고 있어 그만큼 플레이하기 복잡하고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카페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남자 또는 여자 캐릭터 중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먼저 선택을 해준 후에 그리고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 손님들이 원하는 가장 맛있는 음료를 파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 초반에는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이 있사오니 이걸 보시고 게임의 룰을 먼저 파악해보세요.
  • 주문한 음료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신속하게 제조를 하시고 손님에게 제공을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단 하나도 빼놓지 않고 손님들이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완성을 해야만 제대로 돈을 받을 수 있어요. 만약 손님이 원하는 맛이 아니라면 매우 불만을 표시하면 획득할 수 있는 돈을 팍팍 줄어들게 되니 참고하면서 열심히 파스 프리지리아 게임을 위에서 바로 플레이해주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