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가면라이더 빌드 플래시 벨트 게임 (KB Build)

SUBJECT

가면라이더 빌드 플래시 벨트 게임하기 : KB Build

REVIEW

가면라이더가 요즘에 큰 인기를 한국에서 얻고 있는데, 아주 오랜 세월 동안 일본에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누리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방영되었답니다. 제기억으로 마지막 방송이 작년쯤으로 기억되는데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하여 십 대들까지 큰 인기를 누려 왔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완구로도 만들어져 만든 분이 구입했을 정도네요. 물론 저희 집 꼬맹이도 벨트를 여러 개 보유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도 다양할 정도로 몇 만 원부터 시작하여 비싼 것은 십만 원이 훌쩍 넘더군요. 솔직히 아이들 장난감 치고는 너무 비싼 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네요. 

그리고 해당 작품은 확실히 높은 중독성을 갖추고 있어서 인지 한번 진행을 하게 되면 오랜 시간이 지날지라도 전혀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여러분이 플레이할 게임은 바로 영상에서 보여 주었던 것처럼 주인공이 벨트를 이용하여 여러 종류의 무기들을 만들어 내는 것은 똑같이 재연하면 됩니다. 

가면라이더 크리에이터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여러가지 다양한 벨트들을 이용해서 빌드를 멋지게 만들수 있는 작품이며 또한 감상하면 되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물건들을 가지고 벨트에 장착시켜 어떤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지만 감상하고 최대한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주면 됩니다. 해당 작품은 따로 엔딩이 없기 때문에 여러분은 마음 편히 플레이하면 될 것 같아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