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box head +1인용가능함)

SUBJECT

좀비와 사투를 벌이는 재미있는 박스헤드 2인용 게임

REVIEW

친구와 사이좋아 2인용 플레이를 선보이는 박스헤드라고 하는 그전 부터 명성이 자자한 명작 게임입니다. 매우 오래된 고전 작품이라 할 정도로 아주 오래전부터 큰 인기를 누려 왔던 작품이랍니다. 

각 미션마다 등장하는 레고 모양의 좀비들을 열심히 제거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데스매치를 통해 누군가와 함께 상대와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플레이도 이루고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우선 혼자 충분히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으로 17개의 맵을 갖추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원하는 맵을 골라 신나게 총질을 하면 전투에 임하면 됩니다. 모든 맵들은 좀비들이 나타나는 입구가 놓여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신속하게 이동과 공격을 통해 적들을 빨리 잡아내면서 콤보 수치를 높여 나가야 합니다. 

콤보는 한 마리를 잡을 때마다 1씩 가산되는데 시간이 시간이 지날 때까지 적들을 제거하지 못한다면 1점이 차감되는데 유저께서는 최대의 콤보 수치를 높여 나가야 해요. 그 이유는 수치가 보다 높을수록 붉은색의 랜덤 박스에서 나타나는 무기는 상급에 달하고 있습니다.

무자비한 좀비 무리와의 전투하는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타이틀 제목에서 봤듯이 혼자서 하기 보다는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 미션을 즐기면 보다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의 주요한 목표로는 사악한 좀비들이 꾸준히 나오는데 이 녀석들을 모두 퇴치를 하고 최고의 점수를 올리면 되겠습니다.
  • 맵을 처음에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을 하시고 대전에서 이겨서 마지막에는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 상급무기를 사용해서 적을 제거하면 보다 쉽게 적을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이번 게임은 강력한 무기들이 많이 준비되 있는데 그만큼 적들을 아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붉은색 도깨비 모양의 좀비는 일반 하얀색과는 다르게 엄청난 방어력을 가지고 있어요.
 여러 차례 공격을 해야 잡아 낼 수 있고 또 원형의 물을 원거리 형태로 날려 버리고 있어 제압하기 상당히 까다로운 몬스터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명작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를 해보시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자고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플레이어1 : 이동 (방향키)

플레이어2 : 이동 (WASD)


무기변경하는 요령

싱글 플레이어 : 0 / 9

플레이어1 (멀티 플레이어) : . 및 , 키

플레이어2 (멀티 플레이어) : Q 및 E 키


공격하는요령

플레이어1 : (싱글 플레이어) : 스페이스바

플레이어2 : (멀티 플레이어) : /

플레이어2 : (멀티 플레이어) 스페이스바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