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쥬니어네이버 슈게임 바로하기 링크 2023년 전체 모음 (전부실행가능)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고 있는 주인공 슈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을 이 시간에 올려봤습니다. 아는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초등학색을 타깃으로 만들었지만 난이도가 매우 어려운 게 특징입니다. 2023년에도 실행할 수 있는 플레이가 잘 되는 것들만 엄선해서 쥬니어네이버 슈게임 바로 하기 링크를 해드렸으니까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에서 직접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1. 슈게임 링크 모음 1번째 (그림 및 글자 파란색 바로가기 누르면 바로실행됨)


슈의 라면가게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슈의 뜨개질

슈의 미용실

슈의 미용실2

슈의 외출준비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슈의 변신마법

슈의 화장하기

슈의 신속배달

슈의 케이크하우스


2. 슈게임 링크 모음 2번째

슈의 슈송밴드

슈의 초코공장

슈의 황진이 고향만두

슈의토마토마

슈의 다이어트

슈의 빈의이발소

슈의 뮤직비디오

슈의 회전초밥

슈의 쥬얼리샵

슈의 반짝반짝 슈 유치원

슈의 꾼감 꾼고마

슈의 애견미용실 슈의 애견샵


 



참고로 이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2000년대 초반에 많은 작품들이 출시를 하였고 슈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게임에서 다양한 과자 등을 홍보를 하였는데 믿기 힘들겠지만 이 게임으로 인해서 과자의 판매량에서 상당히 영향을 줄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가장 인기 있는 슈 게임만 엄선해서 올려드리니 이미 지나 혹은 글자 바로 가기를 눌러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도록 하세요.


슈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겠지만 재미없는 것도 의외로 많아서 재미없는 작품들은 제외하고 총 24가지의 강력 추천하는 슈게임 바로 가기 링크만 첨부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작품은 자신이 직접 분식점 사장님이 되어서 라면을 정성껏 조리해서 판매를 하는 슈의 라면집이라고 하는 슈의 라면 가게라고 하는 게임을 강력 추천드리니 그거부터 즐겨보시기를 강력하게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많이 했던 기억이 나고 뭐~ 지금 한다고 해도 그 재미는 변함없는 거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현재는 어도비 플래시라고 하는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서 그전에는 쥬니어 네이버에 게임이 올라갔지만 지금은 전부 퍠쇄되고 없는 상태가 되었지요.

그래서 추억을 다시 생각하고 해보라고 슈가 나오는 게임의 인기 링크모음을 올려봤으니 잘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