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메탈슬러그6 게임하기 (Metal Slug 6)

SUBJECT

몰입감 넘치고 중독성있는 메탈슬러그6 게임하기 (Metal Slug 6) 

REVIEW

이번 버전은 6편이며 10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오락실 게임 역사상 빼놓을 수 없는 명작 슈팅 게임이며 지금까지 시리즈로는 6편까지 출시되었으며 이후부터는 외전 격 타이틀만 나오고 있습니다.

원작 특유의 매력 덕분에 아직까지도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편이며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그래픽은 지금 보면 매우 허접한 수준이지만 중독성 강한 액션성과 타격감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 및 세계관 설정 등 시대를 초월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보여주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적들이 있는 전장을 누비며 적이 보이면 빠른 속도로 총을 발사를 하거나 수류탄을 날려서 적들을 제압하는 것이 중요하며 여러가지 탱크나 헬기등도 탑승도 가능합니다.

오랜 기간 사랑받는 만큼 단점 또한 존재하는데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 조절 실패입니다.

물론 원코인 클리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극악의 난이도로 인해 중도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무한으로 동전을 넣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인데 여러분들도 마지막 보스녀석까지 제압해서 인류를 구원 시켜주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X (공격) / S (폭탄) / Z (공격)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