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테트리스 트위스터 게임하기 (TETRIS Twist)

SUBJECT

블록을 회전해서 머리쓰면서 즐기는 테트리스 트위스터 게임하기 

REVIEW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이라는 평을 받는 테트리스를 설치도 필요없이 위에서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오락실 세대라면 누구나 한 번쯤 플레이해봤을 텐데요.

이 시간에 즐겨볼 버전은 매우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이며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하면서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먼저 모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마라톤 및 스토리 모드가 있으며 마라톤 모드의 경우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이 끝까지 많은 점수와 기록을 경신하면 되는 모드입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의 경우에는 파리와 런던 그리고 뉴욕의 맵 에서 즐거운 게임이 진행을 하게 됩니다.

테트리스 역사 & 관련 정보

지난 1984년 아타리 2600용으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은 테트리스입니다.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게임이죠.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플레이 방식 덕분에 오랜 기간 동안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이토록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걸까요? 그리고 혹시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테트리스라는 이름 자체가 러시아어로 4개를 뜻하는 ‘Те’와 영어로 정사각형을 뜻하는 ‘Tetra’의 합성어라는 사실을요.

또 하나 재미있는 사실은 최초의 테트리스 개발자가 미국 일리노이 대학 컴퓨터공학과 교수였다는 겁니다.

당시 소련과의 냉전 시대였던 만큼 반공주의 성향이었던 해당 교수는 공산주의 이념 전파 수단으로 이용하기 위해 테트리스를 개발했다고 하네요.

한편으론 조금 씁쓸한 이야기이기도 하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게임이라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일겁니다.지루하지 않게 경쾌한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지금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살표 키, 스페이스 바, Shift 키를 사용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