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하기 (太鼓の達人 웹버전)

SUBJECT

타이토사의 명작 리듬게임 시리즈 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하기

REVIEW

북채 2개를 양손에 쥐고 연주하여 음악에 맞춰 노트를 처리하는 방식인데요.

보통 한 손으로는 북채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화면 내 아이콘을 터치하며 플레이 하게 됩니다.

수록된 곡들은 애니메이션 오프닝/엔딩곡 부터 J-POP, 보컬로이드 오리지널 및 커버곡, 클래식, 재즈, 락, 트로트 등등 장르도 매우 다양하게 지원이 되게 됩니다.

덕분에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나 관심가는 분야의 노래를 골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난이도마다 지정된 특정 조건을 달성할 때 마다 새로운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달인" 이라는 칭호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난이도 별 랭크 SSS랭크 또는 10연타 이내 풀콤보 3회라는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만약 해당 조건을 달성했다면 본인만의 캐릭터 일러스트 이미지 위에 빨간 글씨로 [달인]이라는 칭호가 표시됩니다.

또한 매 판 종료 후 결과창에서도 확인 가능하죠.

이러한 칭호 시스템 외에도 각종 미니게임 요소라던지 스토리 모드 같은 부가 컨텐츠 들이 존재하는데 여러분들은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게임 플레이 방법 요약팁



 


太鼓の達人 스토리 및 게임설명

게임센터 유비트 프롭버전 기기 앞에서는 2명씩 짝을 지어 플레이 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리듬게임 매니아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름이며 바로 코나미社의 간판 리듬게임 시리즈입니다.

북채를 이용하여 연주하는 타악기형 리듬게임 장르로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내 오락실 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 아케이드 센터에서도 흔히 만나볼 수 있는데 한국어 로컬라이징 패치도 되어 있어서 더욱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일본어판이지만 한글 패치도 지원되고 한국에서도 정식 발매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듬게임 장르이며 북 컨트롤러 조이콘 2개만 있으면 4명이서 동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음악 연주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 같은 콘텐츠도 있어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단, 곡마다 난이도 편차가 꽤 큰 편이고 판정이 좀 짠 편이라서 초보들은 적응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록곡 숫자가 그리 많지 않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북채 2개를 이용해서 플레이하며 10가지 게임모드 (일반/연주/캐릭터 선택/1곡 연주/2곡 연주/3곡 연주/4곡 연주/5곡 연주/6곡 연주/7곡 연주) 를 즐길수 있는데 아래 공략을 보면서 어떻게 하는지 먼저 배워보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D (좌측면) / F (좌측 테두리) / J (우측면) / K (우측 테두리)

만약 작동이 안된다면 키보드가 한글로 설정되어있으면 영문으로 설정할것


2인용으로 하는 방법

오른쪽 하단에 "온라인 세션 시작! 을 누르신 후 친구가주소를 통해 접속을 하게 되면 2인모드로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