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캐딜락 다이노소어 게임하기(Cadillacs and Dinosaurs)

SUBJECT

멸종된 공룡들이 부활하여 대격돌하는 캐딜락 다이노소어 게임하기(Cadillacs and Dinosaurs) 

REVIEW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공룡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본 적이 있을 것 같은데 우리 집도 예외는 아니었는데 내가 초등학교 2학년 때 부모님께서 생일 선물로 사주신 티라노사우루스 인형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하네요.

오늘은 어떤 놀이가 아니라 오락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네 명의 캐릭터 중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을 한 후에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 되고 스테이지 구성은 8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게임시작에 앞서서 스토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려야 하는데 1910년도에 재난과 그리고 환경오염으로 인해서 인간은 주거시설을 따러 건설을 하고 생존을 하게 되며 600년간을 지하에서 생존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인류는 다시금 지상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그렇지만 이미 쥬라기 시대에 멸종한줄만 알았던 공룡이 부활을 하였고 지구에서 생존을 하였던 것 입니다.

다시금 인간들은 지상에서 터전을 삼았고 함께 더불어 살고 있었고 그 어떤 큰 일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갑자기 공룡들이 돌변하여 인간들을 공력을 하게 되면서 인간들은 생존을 위해서 공룡들과 전투를 벌이고 포획을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들을 컨트롤을 해서 공룡들과 격투를 해주시고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