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사무라이 쇼다운 2 하오마루 지옥변 게임 (Samurai Shodown II)

SUBJECT

생존을 위해서 싸워라!! 사무라이 쇼다운 2 하오마루 지옥변 게임하기 (Samurai Shodown II)

REVIEW

해당 작품은 SNK 플레이모어 게임즈 사에서 제작한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 입니다.

처음 1993년 첫 번째 작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발매되고 있는 장수 타이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의 시대 배경도 일본 전국시대 말기에도 막부 초기라는 설정으로 매우 흥미로운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이펙트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 덕분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인기 타이틀이기도 하죠.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 그러면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상대들 중에 하나를 골라 주시고 칼이나 직업마다 지니고 있는 독특한 무기들을 사용해서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최신작이 지난 3월 12일 정식 발매됐다.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 만에 출시된 신작인 만큼 그래픽 퀄리티나 게임성 측면에서 대폭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점들은 실제 플레이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아래에 역시 공략 동영상도 첨부를 해드렸으니까 적을 어떻게 상대를 하고 전투를 치루는지 배워서 최고의 사무라이가 되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시작) Z, X, A, S (공격키)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