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게임모음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스폰지밥 잠수함 대결게임 - SpongeBob's Bumper Subs

SUBJECT

스폰지밥 잠수함 대결게임하기 : SpongeBob's Bumper Subs

REVIEW

넓은 바닷속에서 펼쳐지고 있는 잠수함 게임으로 여러분은 4명의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플레이하면 됩니다. 깊은 바닷속으로 들어간 잠수함을 열심히 컨트롤하여 주변에 있는 적 잠수함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물리치는 방식은 충돌을 하게 되면 제압하고 20점의 스코어를 달성할 수 있어요. 화살표키로 좌우 방향 그리고 전진 후진을 행할 수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상황에 장확하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핑크색 모양의 해파리로 이것과 충돌을 하게 되면 고압의 전기에 감전이 되면서 잠수함 내부에 바닷물이 차오르게 됩니다. 가득 차게 되면 그대로 게임이 종료되는데 절대 3번 이상 충돌은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바다의 제왕이라 불리는 고래는 반드시 피해야 하며 부딪히는 그 순간 잠수함을 꿀꺽하고 삼켜 버리고 있는데 나타나면 반드시 멀리 도망치는 것이 좋아요. 일부로 끝가지 쫓아 오지 않는데 시야에 나타나면 멀리 이동하면 쉽게 따돌릴 수 있어요. 

스폰지밥 심해로 떠나는 모험 여행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적 잠수함을 파괴를 하게 되면 20점씩 스코어를 차근차근 올릴 수 있어요.
  • 잠수함을 이동하려고 한다면 화살표키를 사용하셔서 전진 및 후진을 하면서 컨트롤을 해보세요.
  • 바다의 최대의 악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해파리와 충돌하지 않도록 잠수함을 잘 조작해보세요.
  • 고래도 역시 부딪히면 안되기 때문에 바다에서 보인다면 멀리감치 도망쳐주세요.
생각보다 조작 방식이 복잡하지 않고 또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오늘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분명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거라 예상되는 플레이 게임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도 해당 작품을 마음껏 즐기시면서 좋으시간 만끽하는 시간이 되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CATEGORY스폰지밥 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방향키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