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동물철권2 블러디로어2 (bloddy roar2) 게임하기

SUBJECT

최고의 재미와 타격감의 동물철권2 블러디로어2 (bloddy roar2) 게임하기

REVIEW

90년대 초반 오락실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추억의 격투 게임입니다.

수많은 대전상대들과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수한 스킬을 활용을 해서 라운드 링에서 완전히 케이오 시켜서 서바이벌 방식으로 격투를 해서 최종 우승자가 되면 되는 방식입니다.

3D그래픽도 아닌 2D그래픽이지만 뛰어난 타격감과 재미난 스토리라인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덕분에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플레이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대전 격투 게임치고는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네요.

비록 시리즈1편이긴 하지만 현재 위에 올려드렸는데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참고로 본작품은 후속작 격인 파워 스톤 2 , 킹 오브 더 몬스터즈 와도 스토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제작사에서 만든 전작 메탈 슬러그 도 스테이지 구성 및 일부 요소들은 공유하고 있죠.

하지만 전반적인 완성도는 다소 떨어지는 편이라서 혹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타격감 하나만큼은 일품이었기에 아직까지도 가끔씩 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2인용 모드로 같이 즐길 수도 있고 스토리 모드도 있어서 꽤나 재미있게 했다.

하지만 옛날 감성 그대로 구현되어 있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옛 추억을 회상하며 즐기기엔 충분히 좋은 작품인데 바로 플레이 해보시고 아래에 영상도 참고해서 모든 적들을 쓰러트려서 최고의 싸움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