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오락실 고스톱 게임 코이 코이 합시다 2 - Koi Koi Shimasho 2 - Super Real Hanafuda

SUBJECT

화투치기 오락실 고스톱 게임 코이 코이 합시다 2 

REVIEW

내가 아는 재밌는 놀이로는 보드게임도 있고 퍼즐 맞추기 같은 것도 있는데 뭐니뭐니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건 바로 화투놀이가 아닐까 싶은데 오락실에서도 출시한 버전이 있어서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아쉬운건 언어가 일본어라서 약간 헷갈릴 수 있지만 그래도 한번 해보면 워낙 간단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고스톱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고스톱’이라는 게임 이름 자체만 놓고 보면 우리나라 전통 놀이 같지만 실제로는 일본에서 건너온 놀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1970년대 초중반까지만 해도 주로 명절 때나 집안 행사 시에만 잠깐 씩 즐기는 오락 거리였습니다.

하지만 1980년대 후반 들어 서울 강남 지역 일대에서부터 서서히 인기를 얻기 시작하더니 1990년대 중반부터는 전국적으로 널리 퍼지기 시작하면서 오늘날까지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하는 국민게임으로 자리 잡았다고 하네요.

뭐 역사까지 제가 소개를 했는데 여러분들은 아래에서 직접 촬영된 공략영상도 보면서 어떻게 컨트롤하고 Koi Koi Shimasho 2 - Super Real Hanafuda를 플레이 하는지 익혀주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