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록맨 X5 (메가맨 X5) MegaManX5 게임

SUBJECT

기존보다 더 강화된 보스 캐릭터들과의 대결도 펼치는 록맨 X5 (메가맨 X5) MegaManX5 게임

REVIEW

록맨 시리즈 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바로 그 명작 ‘메가맨’시리즈의 최신작 “메가맨 X5”입니다.

1996년 12월 17일 발매되었고, 이 게임도 벌써 20년 가까이 지난 고전게임입니다.에일리아, 시그너스, 더클라스, 라이프세이버가 새롭게 캐릭터가 추가가 되었으며 전편에 비해서 보다 많은 요소들이 추가가 되어서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제작 날짜가 오래된 만큼 그래픽은 다소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해당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나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국내에서는 정식 발매되지 않은 타이틀이라서 현재로서는 플레이스테이션2용 롬파일을 구해서 해야만 하는데요.

다행히도 해외 에뮬레이터 사이트 등지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글화된 버전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영어 실력만 있다면 큰 문제 없이 할 수 있어요.

어릴 적 추억 속에서만 남아있던 메가맨 게임을 정말 오랜만에 하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게다가 그래픽도 요즘 나오는 게임들 못지않게 훌륭해서 감탄하면서 했는데 여러분들도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유튜브 플레이 영상을 첨부하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S (공격) / Z (대시) X (점프)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