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고인돌맨 게임 (Prehistorik man)

SUBJECT

원시시대 배경의 고인돌맨 게임 (Prehistorik man)

REVIEW

영화 쥬라기공원 시리즈나 인디아나존스 같은 어드벤처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게임 프리히스토릭 맨 (Prehistorik Man) 이다.

말 그대로 선사시대 인간이라는 뜻인데 제목만 봐도 대충 감이 올 겁니다.

여러분들께서 직접 미개한 원시인들의 모습을 한 주인공이 되어 모험을 하는 게임이며 조작법도 간단하고 그래픽도 상당히 준수해서 잠깐 즐기기엔 아주 괜찮은 게임입니다.

 제공되는 레벨은 총 23개로써 각 라운드에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과일들을 획득하시고 맨 상단에 있는 하트가 소진 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리마스터된 버전이 현재 스팀 상점에서는 7,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한글 지원도 된다고 하네요.

다만 발매 당시 기준으로는 엄청난 그래픽 퀄리티였겠지만 현시점에선 다소 떨어지는 편이고 배경음악 또한 뭔가 90년대 감성 느낌이 물씬 나는 게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즐길만한 수준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X = 점프 / S = 방망이 / Z = 샤우팅 / 엔터 =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