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록맨 X3 (메가맨 X3) MegaManX3 게임하기

SUBJECT

슈퍼히어로 록맨 X3 (메가맨 X3) MegaManX3 게임하기

REVIEW

게임보이 어드밴스용 소프트 "메가맨 X3"입니다.

발매 당시 일본에서는 상당한 흥행을 끌었던 시리즈 물이며 이후 닌텐도 64나 슈퍼 패미컴으로도 이식된 바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강력한 팔에 달려있는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악당들을 하나 둘 쓰러트리는 방식입니다.

적들에게 일정 수치의 공격을 당하게 되면 죽게 되므로 주의해주시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므로 어떻게 보스와 맞짱을 뜰 수 있는지 잘 연구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국내에서도 아는 사람들은 알 만한 명작 슈팅 게임이며 원래 주인공이었던 록맨 대신 어느 날 갑자기 뜬금없이 외계 생명체 시그마가 지구 침공을 선언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전작에서는 단순한 보스 캐릭터였던 시그마가 이번 편에서는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여 스토리 상 비중이 매우 커졌습니다. 

또한 3편은 기존 8비트 그래픽에서 벗어나 16비트 2D 그래픽으로 탈바꿈하였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도 더욱 밝아지고 화사해졌습니다.

새로운 요소들은 물론이고 전편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 후속작이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선 그다지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큼 완성도가 높은 수작인데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시작해주시고 참고 영상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S (공격) / Z (대시) X (점프)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