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삼국전기:슈퍼히어로즈 게임하기 - Knights Of Valour Superheroes

SUBJECT

 8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추억의삼국전기:슈퍼히어로즈 게임하기 - Knights Of Valour Superheroes

REVIEW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오락실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추억의 게임을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시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의 원작자인 이노우에 타케히코가 캐릭터 디자인 및 원화 작업에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던 게임이며 플레이어 캐릭터는 관우, 장비, 조운이며 각각 공격방식 및 필살기가 다릅니다.

스테이지 중간중간 나오는 보스들은 잡기기술도 있고 타격감도 좋아 꽤나 즐겁게 플레이했던 작품입니다.

삼국시대의 배경에서 수많은 적 병사들에게 공격을 가해서 모두 처치를 해야 하는 하며 상단에 보게 되면 자신의 생명수치가 완전히 소진되지 않도록 컨트롤을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참고로 일본 코나미사에서 만든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1990년대 중반 코나미 코리아를 통해 정식 발매되었으며 당시로는 획기적이었던 그래픽 기술력 덕분에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했던지라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을 직접 위에서 즐겨주세요.

또한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서 즐겨주면서 모든 적을 처치하고 마지막 보스를 잡아서 엔딩까지 도달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