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별의 커비 슈퍼 디럭스 게임하기 (kirby ultra super Deluxe)

SUBJECT

닥치는데로 다 쳐먹어버리는 별의 커비 슈퍼 디럭스  (kirby ultra super Deluxe) 게임하기

REVIEW

어렸을 때 게임보이로 재밌게 했던 추억의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그때 당시 정말 인기가 많았던 게임인데 요즘도 꾸준히 시리즈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의 최애 캐릭터는 바로 대왕님인데 생긴 건 무섭게 생겼지만 알고 보면 마음씨 착한 왕이랍니다. 

아무튼 우리 주인공을 소개를 하자면 주인공 캐릭터는 특수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데 등장하는 적들에게 입으로 빨아들여서 삼키거나 혹은 적의 능력치를 흡수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총 8가지의 모드가 지원되며 여러가지 스토리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다른 시리즈에서는 모자를 착용하지 않았지만 특별판이라서 해당 주인공 캐릭터의 외형을 신경을 썼다고 하네요.

제목만 보면 일본어 그대로 직역해서 "커비의 대단한 모험" 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영어판 이름도 마찬가지라서 뭐라고 번역해야 할지 애매하네요.

참고로 한국 정식발매판에서는 일부 장면에서의 한글 자막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물론 일어판에서도 음성 언어 외 자막 언어는 지원하지 않고요.

어쨌든 그런 건 중요한 게 아니니 넘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해당 타이틀 표지 그림은 국내 유통사인 대원미디어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 상단 이미지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전작과의 차이점으로는 스토리 모드 추가 및 신규 보스전이 생겼다는 점인데요.

전반적으로 크게 변한 건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그래도 가볍게 즐기기엔 나쁘지 않은 게임인데 위에서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참고로 진행방법의 요약 동영상도 아래 첨부를 해드리니 잘 보시고 즐거운 모험을 떠나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점프) X(공격) Z(뱉어내기 / 동료삼기) ENTER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