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오락실게임 - Midnight Resistance (US)

SUBJECT

중독성있는 전설의 슈팅게임!! 미드나이트 레지스탕스 오락실게임  - Midnight Resistance (US)

REVIEW

여러분들은 어렸을 때 자주 했던 게임이 있으신가요? 저는 초등학교때 학교 앞 문방구에서 100원 넣고 하던 갤러그라는 게임을 즐겨 했었는데요.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출시된지는 거의 30년가까이 된 거 같은데 처음 시작을 하게 되면 지프차를 타고 전진을 하면서 적이 있는 아지티에 들어가서 총을 발사해서 전부 초토화 하는 게임입니다.

제가 기억하기에는 그 당시에 조이스틱이 동그란 원형의 돌리는 방식으로 기판에 설치가 되어서 적에게 총을 겨냥해서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들어 옛날 추억의 게임들이 하나둘씩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어 반가운 마음입니다.

어린 시절 동네 오락실에서 자주 했던 버블버블 부터 너구, 방구차, 테트리스, 1945 비행기 슈팅게임 등등..

모두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작들인데요.

제 사이트에는 모든 인기 오락실 게임들이 올라갔다는 걸 기억을 해주시고 즐겁게 해주시고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추억작품을 리마스터된 시리즈물 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플레이 영상을 감상해 보시고 진행하는 방법을 숙지하여 적들을 모두 파괴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