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게임하기 (The King of Fighters 98)

SUBJECT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게임하기 (The King of Fighters 98)

REVIEW

90년대 아케이드 오락실 열풍을 불러왔던 대전 액션 게임 KOF 시리즈입니다.

상당히 많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을 하면서 서로가 가지고 있는 각기 다른 필살기를 구사하여 적들을 모두 쓰러트리면 되는 3판2승제 액션 격투 게임이며 할 수록 빠져드는 재미와 타격감을 선사를 해주는 작품입니다.

당시 격투게임 장르에서는 철권과 용호의 권 그리고 KOF 세가지 타이틀이 양대 산맥이었는데요.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과 화려한 필살기 연출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물론 다른 타이틀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었지만 그래도 단연 최고는 킹오파였죠.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시대가 변하면서 3D 그래픽 기반의 2D 횡 스크롤 방식이었던 기존 시스템들은 점차 한계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2000년대로 넘어오면 서부터는 사실상 몰락의 길을 걷게 됩니다.

이후 2010년대 초반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어 잠시 부활하는가 싶었지만 이내 조용히 사라지고 말았고 그러다 2018년 7월 14일 SNK 플레이모어 측에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OF 신작 발표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고 2019년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KOF!! 과연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해당 게임의 역사를 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즐겨야 하겠죠!! 그럼 바로 상단에 있는 게임의 단축키의 시작버튼을 눌러 주시고 수많은 대전상대를 때려눕혀보세요.

아래에 간단히 소개 드리는 영상도 잘 봐주시고 그럼 대전승부를 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zxc / asd / qwe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