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도균 게임 (Dogyuun)

SUBJECT

정신없이 공격을 피해야 하는 탄막슈팅 도균 게임 (Dogyuun)

REVIEW

여러분들은 슈팅게임 좋아하시나요? 이번시간에는 한 번 시작하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일본에선 타이토가 1992년 발매한 추억의 게임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수많은 적기들에게 강력한 무기공격을 가해서 모든 적비행기를 파괴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효과 그리고 통쾌한 타격감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추억의 게임입니다.


일부 유저들은 난이도가 너무 높다는 평가를 하던데 이건 제가 보기에는 꾸준하게 플레이 해서 올리면 어느정도 만회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보통 한 스테이지 당 적게는 수십 개에서 많게는 수백 개의 총알을 피하면서 클리어해야 하는데 빠른 동체시력을 활용을 한 후에 적의 공격을 회피를 하면 됩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며 후반부 쪽에 매우 강력한 보스를 퇴치를 해야 하는데 상당히 강력해서 쉽게 제압이 어려운데 초보자들을 위한 꿀팁 하나만 공유하자면 보스 패턴을 외워 두면 좋습니다.

여러분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고수의 실력을 지닌 공략 영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해 주시고 위에서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 (공격) 방향키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