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크루드 버스터 게임하기 (Crude Buster)

SUBJECT

우락부락한 근육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크루드 버스터 게임하기 (Crude Buster)

REVIEW

1990년 데이터 이스트에서 개발하였으며 오락실버전으로 처음 출시를 하고 이 후에는 메가드라이브까지도 이식하였습니다.

횡스크롤 진행방식으로 오른쪽으로 꾸준하게 이동을 하면서 적들을 쓰러트리면 되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인간들의 탐욕으로 인해서 핵전쟁이 일어났고 도시는 초토화 되어 황폐화가 되어 버렸습니다.


무법천지에 치안은 거의 없다시피한 도시속에서 악당들이 활개를 치면서 주인공들은 이제는 그만 보고만 있을 수 없다고 생각을 하고 도시의 악당들을 정리하러 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쓰레기통이나 자판기들을 번쩍들어서 적에게 던져버릴 수 도 있고 강력한 주먹과 킥공격으로 악당들을 흠씬 두들겨주면서 마지막 보스까지 쓰러트리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주인공은 아놀드 슈왈처재너거와 비슷한 외모인거 같은데 아무튼 아래의 원코인 공략을 보시고 어떻게 갱단들을 처리 할 수 있는지 배워보시고 즐거운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X (점프) S (공격) Z (잡기) SHIFT (코인 넣기)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