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엑스맨 Vs 스트리트파이터 (X - Men VS StreetFighters Play)

SUBJECT

최강의 히어로들의 대격돌!! 엑스맨 Vs 스트리트파이터 (X - Men VS StreetFighters Play)

REVIEW

9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캠콤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원래는 각각의 작품으로 나왔던 시리즈였지만 통합하여 다른 시리즈에 있던 캐릭터들이 격돌하는 방식입니다.


 총 16명의 캐릭터 중에 자신이 좋아하는 녀석을 골라 주시면 되고 캐릭터들이 지니고 있는 파격적이면서도 멋진 고유의 스킬 공격을 하면서 적을 완전히 제압하고 쓰러트리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총 3판2승제로 승부를 내야 하는데 필사적으로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면 전투에 임해서 승리를 쟁취하면 되겠습니다. 대전격투게임이라는 장르 자체가 오락실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장르는 아니었지만 현재까지도 꾸준히 시리즈물이 나오고 있고 콘솔 및 PC 플랫폼으로도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격투게임계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어서 초보자분들보다는 어느 정도 플레이하신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자세한 건 아래에 올려드린 엑스맨 Vs 스트리트파이터 게임 플레이 영상리뷰를 통해 확인해 보시죠!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