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섹시 파로디우스 게임하기 (Sexy Parodius)

SUBJECT

파로디우스 시리즈 최종 작품 섹시 파로디우스 게임하기 (Sexy Parodius)

REVIEW

어릴 적 오락실에서 자주 하던 추억의 비행선 게임입니다.

제목처럼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서 서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세요.  참고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귀엽지만 배경음악은 상당히 공포스럽습니다.

수없이 많이 등장하는 적들에게 강력한 총알로 모두 제거를 하시고 주변에 있는 지형에 파괴되지 않도록 비행기를 잘 컨트롤을 해야 하겠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는 그다지 어렵지 않고 스테이지 수도 많아서 플레이 타임도 긴 편입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어려운 구간이 있어서 공략 없이 클리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숨겨진 요소나 비밀 아이템 같은 것도 존재해서 파고드는 재미도 있습니다.


총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독특한 컨셉트를 가지고 있으며 보스 캐릭터도 개성 있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또한 BGM 및 효과음도 훌륭하여 오락실에서 플레이하면 꽤나 인기있던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상당해서 초보 플레이어들은 상당히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게다가 숨겨진 요소마저 많아서 제대로 즐기려면 어느정도 파고들어야 했습니다.

그래도 재미만큼은 확실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단에 원코인 공략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그걸 보시고 원 코인으로 마지막 엔딩도 보도록 하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