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독수리 오형제 (Terra cresta) 테라크레스타 게임하기

SUBJECT

제대로 만든 액션 비행 슈팅 독수리 오형제 (Terra cresta) 테라크레스타 게임하기

REVIEW

여러분 혹시 독수리 오형제라는 만화영화를 아시나요? 1978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이후 1980년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만화영화이며 어릴 적 즐겨보던 애니메이션이었고, 요즘도 가끔씩 유튜브 알고리즘 덕분에 보게 되네요.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오형제들이 타고 다니는 비행선을 컨트롤을 하면서 적의 근거지에 강력한 공격으로 전부 초토화하는 것이 목표인 작품입니다.

적들은 역시 당신을 잡기 위해서 많은 양의 폭탄이나 미사일을 발사를 하게 되는데 잘 회피를 하시고 끝까지 살아남아 최종 보스를 제거를 하면 엔딩크래딧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어릴 적 우리 집엔 TV가 없었는데 대신 큰 방 한 쪽 벽 전체를 차지하던 책장 위에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었고 거기서 나오는 만화영화를 즐겨보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당시 인기 있던 만화영화로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개구리 왕눈이, 우조소년 그래그, 허클베리핀, 우주의 왕자 빠삐, 초능력 소년 아톰, 로봇수사대 K캅스 등등이 있었는데 내 또래 남자아이들은 거의 모두 좋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싶네요.


추억에 감성에 빠져서 게임이야기에 옛날 작품이야기를 했는데 아무튼 현재까지도 유튜브에서는 관련 영상 콘텐츠 조회수가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는데 여러분들도 게임도 하시고 유투브에서도 관련 영상도 시청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HIFT (동전 넣기) / ENTER (게임 시작) / 이동 (방향키) / S / X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