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건마스터 (Gun Master) 게임하기

SUBJECT

FPS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는분들께 추천드리는 건마스터 (Gun Master) 게임하기

REVIEW

어릴 적 오락실에서 자주 했던 건마스터라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입니다.

총 쏘는 재미도 있고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보스전이 나와서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인데요.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액션 게임이며 무기 종류도 많고 조작법도 쉬워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보이는 총알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캐릭터가 조준 되어 발사되며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칼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적을 찌르고 베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START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튜토리얼이 시작을 하면서 전반적으로 어떻게 게임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어요.

플레이를 하면서 중간중간 나타나는 아이템 상자를 클릭하면 체력회복제 또는 탄창 보충등 유용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적의 머리 위에 떠있는 표적을 맞춰야 하며 그렇지만 쉽지만은 않아요~ 그럼 바로 설치가 필요없이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시작해 볼까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 시작) 방향키 X (공격) S (점프)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