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원탁의 기사 나이츠 오브 더 라운드 게임하기 (Knights of the Round)

SUBJECT

캡콤에서 제대로 만든 원탁의 기사 나이츠 오브 더 라운드 게임하기 (Knights of the Round)

REVIEW

캐릭터는 총 3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랜슬롯과 아서 그리고 퍼시블을 직접 컨트롤을 하면서 중세시대의 마을이나 숲속 을 돌아다니면서 강력한 검을 휘둘러서 적의 목을 베어버리면 되겠습니다.

적들을 공격시에는 한명씩 상대를 하지 마시고 한꺼번에 뭉쳤을 때 제거를 하게 되면 힘들게 적을 처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총 16가지의 레벨을 재미있게 하면서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보스가 존재하므로 보스를 상대 하기 위해서 큰 실력을 올려야 하겠습니다.

나머지 상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로 해주시고 원탁의 사나이들을 컨트롤을 해서 마을의 평화를 되찾아주세요.간략하게 조작하는 방법과 단축키는 강한공격 : S + → 방어 : S + ← 대시 : → + → 특수 스킬 : S + x키를 눌러서 전투에 임하면 되겠습니다.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S (공격) / X (점프)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