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모탈컴뱃 4 (Mortal Combat4) 게임하기

SUBJECT

잔인함과 무서운의 대명사 게임!! 액션장르의 모탈컴뱃 4 (Mortal Combat4) 게임하기

REVIEW

상당한 타격감과 그리고 잔인성때문에 처음에 출시하고 큰 논란거리를 말들었던 작품으로써 게임계의 전설 "모탈 컴뱃" 시리즈의「모탈 컴뱃 4」입니다.

액션성만큼은 다른 격투게임들은 물론이고 왠만한 영화나 드라마보다 훨씬 더 박진감 넘칩니다.

거기다 잔인함 또한 역대급으로 기억이 나는데 지금 직접 해봐도 옛날의 그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최근 소식을 말씀드리자면 2021년 5월 14일 발매된 작품은 PS4 및 Xbox One 버전으로 나왔다고 하며 또한 그전 오락실 버전에서는 없었던 언어인 한국어판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작으로부터 10년 만에 돌아온 신작이며 장르는 대전 격투 액션이며 2D 그래픽이었던 전작보다 더욱 발전된 3D 그래픽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타격감도 한눈에 알 수 있을정도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새로운 캐릭터도 추가되어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수도 늘어났다고 하며 스토리 모드에서는 원작 만화 『Mortal Kombat』 (국내명 : 우주 흑기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주인공 스콜피온과의 대결 구도였던 기존 작과는 달리 서브제로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였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몇몇 요소들이 변경되고 개선되었는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대전하는 영상도 첨부를 해드리니 직접 확인하셔서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hift (코인 넣기) Enter (게임 시작) 방향키 (이동) ASZX (공격)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