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스트리트 파이터 2 게임하기 (Street Fighter 2)

SUBJECT

최고의 명작 Street Fighter 2 스트리트 파이터 2 오락실게임하기

REVIEW

여러분들은 오락실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동전 넣고 하는 각종 아케이드 게임기나 레이싱 게임 같은 최신식 게임도 있겠지만 80~90년대 생이라면 단연코 해당 시리즈를 떠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고 보니 캡콤에서는 20주년 기념판 격인 어릴 적 추억 속 최고의 대전 격투 게임이었던 스트리트 파이터2 를 현시대에 맞게 그래픽 리마스터링 및 추가 요소를 더하여 재출시 했다고 하네요.

하는 방법은 여러분들도 알겠지만 총 8명의 캐릭터중에 한명을 선택을 하셔서 8명을 모두 제압 후 숨겨진 보스 3명을 제압하면 엔딩을 보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가인하게 생긴 미국군인인 가일입니다.


 1대1일 대전 격투 액션게임이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기념비적인 첫 번째 타이틀이며 이후 출시된 모든 시리즈들은 모두 이 게임의 영향을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총 8명의 캐릭터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숨겨진 캐릭터도 고를 수 있었지요.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그래픽과 연출 덕분에 수많은 팬들을 양산했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명작 아케이드 게임인데 바로 위에서 여러분들은 비록 요즘처럼 화려한 그래픽도 아니고 단순한 조작 방식이지만 타격감 하나만큼은 일품이었던 이번 작품을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아래에서 도움영상을 보시고 대전상대를 어떻게 간파하고 처치를 할 수 있는지 배워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방향키) / 공격하기(zxasqe) / 동전 넣기(shift) / 시작하기(Enter)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