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바이올런스 파이트 게임하기 (Violence Fight )

SUBJECT

강한 격투선수와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하는 바이올런스 파이트 게임하기 (Violence Fight )

REVIEW

한때 오락실에서 킹오파와 더불어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며 격투기 선수들끼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싸우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강력한 각 캐릭터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사용을 해서 완전히 체력 게이지를 소진 시켜서 넉다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며 왼쪽에 보게 되면 파워 게이지를 잘 보시고 전투에 임하면 되겠습니다.

캐릭터 디자인도 그렇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어둡고 무거운 편인데요. 


제목 그대로 전투 상황에서의 폭력성을 최대한 끌어올린 컨셉 같습니다.

폭력성 짙은 격투 게임이지만 잔인하거나 선정적인 장면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대전액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오락실 게임입니다.

기존 대전격투 장르와는 다르게 하나의 캐릭터만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법만 익히면 초보자도 손쉽게 화려한 콤보 기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와 대결 뿐만 아니라 유저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 및 로컬 매치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른 유저와의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겨룰 수 있어요.

그리고 모든 경기 결과는 플레이어의 닉네임 옆에 기록되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게 되면 대결 영상도 시청이 가능한데 어떻게 싸워서 이길 수 있는지 잘 보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zxacdfv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