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슈퍼 게임하기 (The King of Fighters 2002 Super )

SUBJECT

9번째 시리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슈퍼 게임하기 (The King of Fighters 2002 Super )

REVIEW

매우 강력한 신체능력을 지닌 히어로들끼리 서로 대 격돌을 하면서 전투를 벌이는 전형적인 스트리트 파이터와 흡사한 격투게임입니다.

처음에 95버전을 시작으로 해당 버전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캐릭터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직접 전투에 참여를 하고 수 많은 필살기들을 직접 구사를 해주면서 적들을 하나 둘 씩 전부 쓰러트리고 격투 챔피언이 되면 되세요.

전작은 이오리스가 제작 지원과 해외판 유통을 담당했고, 구 SNK의 KOF 제작진으로 구성된 회사 브렛자 소프트가 제작했으며 이번 작품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오리스가 제작 지원과 해외판 유통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다만, 이전작과는 다르게 원작인 97~98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게임이 되었다고 하는데 바로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버튼 (zxasdc) / shift (코인넣기) / enter (게임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