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스노우 브라더스 2 게임하기 (Snow Bros2)

SUBJECT

스노우 브라더스 2 게임하기 (Snow Bros2)

REVIEW

여러분들은 어렸을 때 오락실 자주 다니셨나요? 저는 초등학교 저학년 때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다녔던 곳이 바로 오락실이었습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스마트폰 같은 게 없었기 때문에 딱히 놀거리가 없었는데 학교 끝나고 집 가는 길에 항상 오락실이 있어서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가듯 매일같이 들렸던 추억이 있네요. 

수많은 적들에게 입 쪽에서 나오는 공격으로 동그랗게 돌덩이로 만들고 그 돌을 던져서 적들을 제거를 하는 방식으로 하는 게임이랍니다.

출시된 지 30년가까지 된 정말 오래된 작품이지만 지금 해봐도 정말 손색없는 재미를 주는 거 같긴 하네요.

안타깝게도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문 닫은 오락실이 많지만 한 5년 전 까지만 해도 시내 번화가 곳곳에 오락실이 많아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근데 재밌는 건 10년 20년 지난 지금도 어릴 때 했던 게임들이 아직까지도 있다는 겁니다.

물론 최신식 기계로 바뀐 경우도 많고 없어진 게임도 많긴 하지만 말이죠.

예를 들면 메탈슬러그나 철권 태그 토너먼트 등등..

그런 걸 보면 참 신기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어쨌든 서론이 너무 길어졌는데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가져온 게임은 9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알 법한 국민게임인 스노우 브라더스2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게 원래 일본에서는 눈싸움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는데 우리나라에선 왜인지 모르겠지만 제목이 바뀌어서 출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원제 그대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그럼 자세한 플레이 방법은 아래 영상을 보시고 배워서 즐겁게 플레이 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S (공격) X (점프) Shift (코인넣기)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