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컴뱃 트라이브즈 게임하기 (combatribes)

SUBJECT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하는 컴뱃 트라이브즈 게임하기 (combatribes)

REVIEW

총 3명의 강인한 근육을 가진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면서 범죄도시에 들어가 수 많은 갱단을 전부 때려 눕혀버리는 전형적인 액션 격투 게임입니다.

썸네일에서 보셨다시피 총 3명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으며 오락실에서는 3인용까지 지원 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고 또한 해당 게임에서 세부 설정을 만지면 3인용도 가능 하다고 하네요.

범죄에 찌들어 있는 도시를 청소해 주시고 인류의 평화를 바로 세워주는 여러분들이 되어주세요.


참고로 여러분들은 어렸을 적 자주 가던 오락실이 있으신가요? 요즘엔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오락실도 찾아보기 힘들어진 것 같아요.

대신 PC방이라는 곳이 생겨나면서 그곳에서는 쉽게 컴퓨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가끔은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락실에서의 게임 한판이 그리워질 때가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올리게 되었는데 위에서 즐겁게 플레이 해보세요.

아래에는 영상 1코인으로 보스까지 때려눕히는 영상인데 보시고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 (공격) X (킥) ENTER (시작) SHIFT (코인넣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