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에어로 파이터즈 소닉 윙즈 게임하기 - Sonic Wings

SUBJECT

비행슈팅게임 매니아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에어로 파이터즈 소닉 윙즈 게임하기 - Sonic Wings

REVIEW

1945 시리즈나 라이덴 같은 클래식 아케이드 스타일의 2D 횡스크롤 방식이며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 및 협동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수많은 적의 비행기와 그리고 항공모함 아무튼 육해공의 모든 유닛들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적들을 파괴를 하거나 혹은 진지들을 파괴시에 나오는 아이템을 이용해서 무기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기체가 심각하게 위협을 받을 때에는 필살기 폭탄을 이용해서 위험한 순간을 모면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조작방법은 아래에 올려드린 데로 간단하며 스테이지 중간중간마다 보스전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난이도는 쉬운 편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한 무난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볍게 즐기기엔 괜찮은 듯 싶습니다.

캐릭터별 특수능력부여 및 무기변경등 비행슈팅게임 매니아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요소들은 모두 탑재하는데 제가 아무리 설명을 한다고 해도 아래에 영상을 한번만 재생해서 시청하면 한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수많은 적기들을 격추하시고 끝까지 기체가 파손되지 않고 마지막 보스녀석까지 파괴하여 엔딩에 도달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