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록맨 x4 (메가맨 X4) MegaManX4 게임 하기

SUBJECT

정감가는 도트그래픽으로 제작된  록맨 x4 (메가맨 X4) MegaManX4 게임 하기

REVIEW

1993년 12월 8일 일본에서 발매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며 록맨 시리즈와는 별개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 캐릭터로는 주인공 엑스 이외에도 제로, 엑셀, 듀오 맥스웰 4명이 존재를 합니다.

개발사는 허드슨 소프트이며, 유통사는 캡콤에서 했으며 북미판 제목은 파워드 기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1995년 10월 21일 후속작인 메가맨 X5가 출시되었습니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두명이라 제각각의 엔딩을 지니고 있다고 하며 또한 테마 및 오프닝곡도 별개라 각 캐릭터를 플레이 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팔에 장착된 무기를 활용을 하여 적들을 제거를 하면서 마지막에는 보스를 쓰러트려 엔딩을 보면 되세요.

참고로 슈퍼 패미컴 이후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된 버전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기존 오리지널 2D 그래픽이었던 전작들과는 다르게 3D 폴리곤 모델링 방식으로 제작되어 더욱 화려해진 연출 효과를 보여줍니다 .

또한 과거 명작 액션 게임으로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만큼 현세대 콘솔에서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을 만한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덕분에 현재 메타크리틱 평점 88점이라는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본작은 아쉽게도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지만 유저 한글 패치가 존재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DLC 캐릭터들은 모두 일본 음성으로만 더빙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다행히 국내 정식 발매판에서는 주인공 엑스만 유일하게 한국어 성우진 녹음이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대사 분량 자체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부분이네요. 메가맨 시리즈 특유의 액션감과 타격감 그리고 BGM 까지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 정말 만족스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아래쪽에 보게 되면 한글로 된 공략영상도 있습니다.

잘 참고 하셔서 즐거운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S (공격) X (대쉬) Z (점프)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