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록맨 X6 (메가맨 X6) MegaManX6게임

SUBJECT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록맨 X6 (메가맨 X6) MegaManX6게임

REVIEW

90년대 게임계를 주름잡았던 명작 시리즈 "록맨" 의 최신작 『록맨 X6』입니다.

작지만 매우 강력한 힘을 지닌 슈퍼파워 히어로를 컨트롤을 해서 사악한 적들을 모두 처치를 하는 스토리를 지닌 액션 게임입니다.

해당 캐릭터의 손에는 적들을 나락으로 보낼 수 있는 강력한 빔 무기가 장착이 되어 있으며 적들이 보인다면 빠른 속도로 발사를 하여서 모두 제거를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지난 1998년 출시된 이후 20년 만에 신작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어릴 적 추억도 생각나고 해서 필자는 직접 스팀에서 할인 행사를 하길래 바로 구매해서 플레이도 해봤는데 그래픽 향상 뿐만 아니라 새로운 요소 추가 및 기존 시스템 개선 등 여러모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신작을 꼭 구입하라는 건 아니지만 이렇다하는 것만 알아 두시고 여러분들은 위에 올려진 추억의 게임을 해주시고 지구를 위협에 빠트리는 사악한 적들을 모두 파괴해주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S (공격) / A (세이버) / Z (대시) X (점프) ENTER (게임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