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마블 VS 캡콤 게임하기 (Marvel Vs Capcom)

SUBJECT

마블 그리고 캡콤 캐릭터들이 대결을 하는 대전 격투!! 마블 VS 캡콤 게임하기 (Marvel Vs Capcom)

REVIEW

요즘 한창 재밌게 즐기고 있는 추억의 오락실 액션 게임입니다.

위에도 잠깐 말했지만 각 게임 개발사의 대표 주자들이 총 출동하여 서로 격돌하면서 최강자를 가르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마블에서 나오는 캐릭터는 총 스파이더맨부터해서 울버린까지8명 캡콤캐릭터는 춘리를 시작으로 새도우 레이디까지8명으로 8대8로 승부를 벌이게 됩니다.


모든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초필살기 하이퍼 콤보를 잘 활용을 해야 적들을 제압을 할 수 있다는 걸 기억을 해주시고 플레이를 할때에는 먼저 콤보기술을 익히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보통 격투 게임하면 철권 시리즈나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이러한 인기와는 별개로 해당 장르 자체가 매니아 층에게만 사랑받는다는 인식이 강하죠.

그래서인지 타 격투게임들은 출시된 지 10년이 넘은 경우가 많은데 비해 마블 VS 캡콤 은 2012년에 출시되어 상대적으로 최신 버전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또 한가지 특징이라면 캐릭터 디자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에서 더 큰 인기를 끌었다는 점이죠.

실제로도 플레이하다 보면 주로 대전 신청 오는 사람들이 일본인이거나 한국인이라도 일본어 닉네임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그만큼 국내 유저 수도 꽤 많긴 한데 그래도 전체 비율로 봤을 때는 적은 편이네요.

그런 만큼 오히려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본편 외에도 외전 격인 마벨 vs 캡콤 3 까지 나온 상태라서 앞으로도 계속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본문에서는 다룰 수 없었던 자세한 소감 및 평가를 정리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콤보공략 영상도 올라가 있는데 그걸 보시고 바로 전투를 시작해보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코인 넣기 (shift) ENTER (시작)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