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업힐러쉬10 자동차레이싱게임 - UPHILL RUSH 10

SUBJECT

업힐러쉬10 뉴욕시내 자동차레이싱게임 (UPHILL RUSH 10)

REVIEW

아마 이번 시리즈를 아시는 분들은 잘 알거라 판단이 되는데 무려 10편까지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전에는 워터파크라는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었고 수영장에서 신나는 질주를 벌였던 작품이였습니다.

이번에는 수영장이 아니라 뉴욕시내 한복판에서 질주를 하면서 즐거운 모험을 떠나는 작품입니다.

일반적인 자동차를 탑승을 하면서 20개의 흥미진진한 레벨을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차량의 스킨들도 무려 38개가 되기 때문에 화면에서 나오는 여러 황금 코인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획득을 하여서 이걸활용을 하고 상점에서 차량을 구입을 하도록 하세요.

또한 차량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차량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다양한 부품들도 구입이 가능한데 아이템 구입하는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추가적으로 하고 싶은 말은 황금색 멋진 스포츠카도 구입을 해보셔서 다양한 재미를 만끽 하면서 뉴욕시내를 달려서 최고의 점수를 올려보세요. 

최고의 최장수 명작 시리즈게임 즐겨보자~

직접 해보면 속도감도 꽤 느낄수 있는 작품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더이상 설명하게 되면 너무 길어지기에 여기까지 간략한 소개였고 나머지 사항은 아래에 영상을 참고로 한후에 확인부탁드립니다.

(이번 작품은 광고차단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정상적인 실행이 되지 않을수 있기때문에 꼭 그걸 임시 해제후에 플레이를 해주세요.)

CONTROL

키보드의 화살표 키 또는 모바일의 화면 버튼 사용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5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