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공튀기기 게임 - FLAT JUMPER 2

SUBJECT

정확한 타이밍으로 높은 점수 획득해야 하는, 공튀기기 게임하기 

REVIEW

플레이어께서는 본인의 공을 튕겨내 주면서 앞으로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장애물들을 피해 주시고,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해 주면서 더욱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FLAT JUMPER 2 게임을 진행하며 점차 시간이 지나게 될 수록 장애물들의 양 뿐만 아니라 등장하게 되는 타이밍까지 어려워지고 있으므로 그 점을 유의해 보도록 하면서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남아 보도록 하세요.

점프와 피하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더욱 높이 점프하게 될 수록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므로 그 점을 잘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기 위해서는 반복적으로 플레이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여 잘 마무리 해보도록 하세요.
  3. 본인의 캐릭터를 점프시켜 주시기 위해서는 마우스 클릭 또는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시면 된다는 점을 기억하여 주세요.
  4. 플레이하면서 얻게 된 코인을 이용해 주면서 상점 속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낼 수 있으니 잘 이용해 보도록 하세요.

공은 점점 위로 떠오르고 공과 알맞은 색상의 플랫폼을 밟을 수 있도록 정확하게 컨트롤을 진행을 해야 합니다

정확한 컨트롤로 빠르게 넘어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멋진 동체시력을 사용을 해서 색상을 알맞게 선택해 주시고 제공되는 모든 레벨들을 완벽하게 완료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방향키: 이동, 스페이스 키 & 클릭: 색상 변경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