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블록 제거 게임 - SMASH THE BLOCKS

SUBJECT

퍼즐과 스킬의 결정적인 조합의 블록 제거 게임하기 

REVIEW

반사 실력을 발휘를 하면서 약간의 집중력과 민첩성이 필요한 작품이며,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공을 제대로 발사해 보도록 하면서 여기 저기에 위치하고 있는 블록들이 모두 제거될 수 있게 집중하여 정확한 위치에 슈팅을 이뤄내 보도록 하세요. 

여러 차례를 연속으로 제거하게 되는 경우 콤보가 기록되기 때문에 조금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니 이 기회를 잘 이용하면서 점차 높은 점수로 이어나가 봅시다.

스매시 블록: 빠른 손가락이 필요한 액션 게임 중요 포인트

  1. 점차 진행하게 될 수록 높아지는 난이도 속에서 다양한 효과를 즐겨 보시면서 공을 정확하게 컨트롤 해보도록 합시다.
  2. 공의 움직임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마우스를 섬세하게 움직여 주시길 바랍니다.
  3. 아주 간단한 조작 방식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주어져 있는 게임 규칙도 아주 쉽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즐길 수 있어요.
  4. 공격과 방어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를 해주고 있는데 모든 블록들을 제거를 하시고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속도와 정확성이 필요한 SMASH THE BLOCKS 게임 플레이 방법

  • 발사 각도와 세기를 조절을 하시려고 한다면 마우스로 간단하게 컨트롤을 하면서 미션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공을 위로 던져 올려내게 될 때 세기와 각도를 제대로 조정해 주도록 하신다면 원하는 곳으로 콤보를 이뤄낼 수 있어요.
  • 각 블록에 작성되어 있는 숫자만큼 부딪혀야 해당 블록이 제거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최대한 콤보를 활용을 해야 많은 점수를 얻을 수있으며 콤보게이지를 가득채우게 되면 콤보를 발동 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주어진 모든 공들을 이용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 최대한 많은 숫자의 블록들을 맞추어 주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많은 공들을 얻어내어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시고 도전적인 퍼즐과 액션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블록을 클릭하여 파괴

터치 스크린: 손가락으로 블록을 터치하여 파괴

스마트폰의 기울임: 스마트폰을 기울여 블록을 이동

키보드: 방향키 또는 WASD 키를 사용하여 블록을 움직이면서 진행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