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로맨틱 결혼식게임 - ROMANTIC WEDDING DAY

SUBJECT

인생의 특별한 순간과 사랑으로 가득한 날을 만들어주는, 로맨틱 결혼식 게임하기 

REVIEW

사랑스러운 신부와 멋진 신랑이 존재하고 있는 결혼식을 준비해 주면 되는 게임으로 여러분이 해당 공간을 멋지게 그리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꾸며내 주시면 되니 열심히 자신의 취향을 담아내 보도록 하세요. 

결혼식을 진행하게 될 장소뿐 아니라 해당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와 신랑의 스타일링까지 꾸며내 주면서 해당 공간의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준비해 내주시면 된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맨틱 웨딩 게임 (ROMANTIC WEDDING DAY) 팁 정보

  1. 웨딩 플래너가 된 듯 시간을 보내주면 되는 플레이로 세 개의 단계를 빠르게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2. 세 단계를 모두 마무리하게 된다면 여러분이 계획한 결혼식이 치러지는 모습을 확인하여 줄 수 있답니다.
  3. 당신은 신랑과 신부 중 누구를 택하여 진행하게 될 것인지 한 번 골라 보도록 하세요.

특별한 날을 위한 로맨틱 결혼 게임 플레이 방법

  • 마우스를 사용해서 다양한 화면에 화려한 의상들을 선택을 해주면 되세요.
  • 누구나 꿈꿔오는 인생의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본인이 직접 꾸며내 보도록 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미리 체험해 보도록 하세요.
  • 얼마나 성대하고 아름답게 꾸며내는지에 따라 마지막 결혼식의 모습이 달라지게 되겠죠?

세상에서 여자들이 가장 아름다운 날이 바로 결혼을 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그 기념일을 위해서 여러분들께서 신부에게 최고의 선물을 해줘야 합니다.

아름다운 여성이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웨딩 식장에 들어가기 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선택을 해주세요. 여러 가지 의상들 중에서 자신의 취향과 또한 여자 캐릭터에 맞는 드레스를 사용해서 입혀주시고 아름다운 웨딩데이가 되도록 드레스업을 해줘 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9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