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치과 치료 의사게임 - DENTAL CARE GAME

SUBJECT

가상의 어린이를 케어관리를 하는 치과 치료 의사게임하기

REVIEW

여러분들께서는 직접 치과 의사선생님이 되어서 가상의 환자들에게 의료행위를 해야 하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이빨을 케어하는 DENTAL CARE GAME라고 하는 캐쥬얼 걸게임이랍니다.

다양한 도구들을 이용을 해서 여러분들께서 진짜 치과에 갔다는 생각으로 환자를 정성껏 케어를 하고 입안에 상한 모든 치아들을 모두 깨끗하게 원래의 이 상태로 돌려주면 되겠습니다.

모든 치아를 완벽하게 치료 의사게임 플레이 방법 팁 요약

처음에 시작하게 되면 위에 화면에서 처럼 어떤 꼬맹이가 입을 크게 벌린 장면으로 시작이 되는데 그 바로 밑에 있는 PLAY를 클릭하게 되면 스테이지에 들어가서 시술을 하게 됩니다.

정말 세상에서 가장 가기 싫은 병원을 꼽으라고 하면 필자는 개인적으로 치과를 들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입을 쫘악 벌리고 치료를 받는 동안 여러 시술기구를 ㅠㅠ 암튼 끔찍한데 오늘 저처럼 치과에 소녀가 한명왔어요.

이가 많이 안 좋은데 이를 치료해서 이쁘게 회복시켜주고 이를 건강하게 해주면 되겠습니다.

시술도구는 치약과 치실 칫솔들이 있는데 잘 선택을 해서 문제 있는 치아들을 해결을 하면서 적절하게 관리와 치료를 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치료를 완료하게 되면 미션이 완전히 끝나게 되는데 그럼 재미있게 즐겨보시고 이때문에 고통을 받는 아이를 지금부터 치료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개발/배포HTML5 GameDistribution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8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