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쇼핑 카트 히어로 HD 게임 - SHOPPING CART HERO HD

SUBJECT

쇼핑 카트 히어로 HD 게임하기 

REVIEW

필자가 개인적으로 어렸을때 플래시로 출시를 하고 난 후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추억의 작품인데 이제는 플래시가 종료가 되어서 다시 HTML5버전으로 재 출시한 버전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알겠지만 스틱맨캐릭터와 카트가 함께 신나게 카트를 이용해서 공중을 비행을 하면서 가장 높게 멀리 날리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작품입니다.

카트 스턴트맨 HD게임 (SHOPPING CART HERO HD) 중요 포인트

  1. 먼저 조작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을 해서 카트를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2. 쇼핑카트를 최대한 하늘에서 멀리 띄워야 하고 공중에서 트릭을 해야 하세요.
  3. 땅에 접촉을 할때마다 부스트 게이지가 상승을 하게 되는데 해당 부스를 이용을 한다면 더 높이 띄워서 높은 점수를 낼 수 있습니다.
  4. 트릭을 정상적으로 성공을 완료를 한다면 코인을 획득이 가능합니다.

위에도 말했지만 처음에 플래시버전으로 제작이 되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에이치디 버전으로 새롭게 나온 게임이고 마트나 백화점에 돌아다니면서 쇼핑을 할 때 꼭 필요한 건 바로 쇼핑카트잖아요. 이 쇼핑카트를 탑승하고 높은 언덕에서 아래쪽으로 쭈르륵 활강을 하여서 최대한 멀리 날아가서 기록을 세워야 합니다.

한판 한판 끝날때마다 여러종류의 스코어를 최대한 올리고 신기록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멋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걸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보다 멀리 날릴 수가 있으니까 쇼핑 카트 히어로 게임을 진행을 할때에는 업그레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액션 / 캐쥬얼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8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