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몬스터 트럭 운전 게임하기 - MONSTER TRUCK STUNT DRIVING SIMULATION

SUBJECT

몬스터 트럭 운전 게임하기

REVIEW

여러분들은 직접 엄청나게 거대하면서도 빠른 몬스터 트럭을 드라이브를 하면서 스턴트를 할 수 있는 여러가지의 지형지물들을 사용을 하면서 아슬아슬하면서도 위험하며 재미있게 몬스터 트럭을 운전을 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피씨로도 즐길 수 있는데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작품인데 여러가지 등장하는 장애물들을 신속하게 회피및 타파를 하면서 전진을 하면서 드라이빙을 해야 하세요.


지금 즐기는 MONSTER TRUCK STUNT DRIVING SIMULATION작품의 인터페이스등은 매우 직관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트럭을 정확하게 컨트롤을 하고 이동을 해야 하세요.

트럭을 컨트롤을 할대에는 제동과 가속을 정확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목표지점까지 차량에 최대한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작을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픽도 나름 깔끔함을 자랑을 하고 사운드효과도 괞찮은 작품이라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게임인거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들이 직접 자신이 트럭 운전사가 되었다는 생각으로 차량을 제어를 해주시고 모든 해당 게임의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추가적인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공략을 참고하셔서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