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빨간마스크 공포 귀신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0-23 00:00 조회 5,185 댓글 0

본문

SUBJECT

아주 무서운 빨간마스크 공포 귀신게임

REVIEW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불을 꺼 놓고 어두운 배경속에서 플레이 하면 공포감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매우 무서우면서도 귀여운 악령게임을 즐겨보세요.

먼저 귀신의 왜 저승에 가지 않고 이승을 떠돌아 다니는지 스토리를 알아야 하는데 그 이유로는 3명의 여자가 살고 있는 친언니2명과 자신, 이렇게 한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악령인 귀신은 그때는 사람이었는데 외모가 매우 아름다웠다고 하네요.

그 외모를 시기 질투를 한 언니들이 동생을 죽이기로 작정을 하고 높은 층에서 밀어서 떨어트리게 되었고 그 충격으로 죽게 되었습니다.

죽을 때 입술 쪽이 충격이 가해져서 입은 배트맨의 조커라고 하는 악당캐릭터처럼 완전히 찢어져 버리게 되었고 귀신이 되고 나서도 그 모습이 싫어서 그런지 빨간색 마스크를 착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한을 품고 모든 인간들을 죽이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하는데 그런데 일본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한국으로 넘어와서 한국사람의 목숨을 노리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바로 그 대상자가 되었는데 화면에 보게 되면 귀여운 남자 꼬마캐릭터가 있어요.

그 꼬마가 그 악령으겟부터 죽지 않도록 조심히 피하고 무사히 집에 갈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하고 도와줘야 하는 무서운 게임이에요.

아래에 어떻게 플레이를 하고 귀신에게서 멀어지고 살 수 있는지 힌트 영상을 보고 배워보도록 하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