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추억의 플래시게임 모음 [인기명작 TOP60]

과거에 매우 큰 사랑을 받았었던 추억의 플래시게임 모음을 이 시간에 올려봤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어렸을 때 많이 즐겨봤기 때문에 그냥 보기만 해도 어떤 게임인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작품들이 대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한 가지 장르가 아니라 다양한 장르로 남녀노소 누가 해도 어질 감 없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작품들입니다. 어떻게 보면 완전 과거의 게임만 있는 게 아니라 무한의 계단처럼 최근에 핫한 게임들도 함께 첨부를 해봤으니까 아래에 리스트들을 유심히 보셔서 자신이 좋아할 게임들을 직접 이미 지나 아니면 게임 제목을 클릭을 하셔서 직접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총 60가지로 엄선을 해드렸고 보기 좋게 15가지로 묶어서 총 4가지 그룹으로 업로드를 해드렸으니까 잘 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추천 추억의 플래시게임 모음 15선 #1

 

 

 

 

 

 

 

 

 

 

 



▶추천게임 15선 #2


 

 

 

 

 

 

 

 

 

 



▶추천게임 15선 #3

 

 

 

 

 

 

 

 

 

 

 



▶추천게임 15선 #4

 

 

 

 

 

 

 

 

 

 


더 많은 작품들도 많지만 지면의 한계로 인해서 여기까지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대부분은 그냥 마우스나 화살표 키를 사용해서 피씨를 사용해서 즐기면 되겠습니다.

아마도 과거에 즐겨 하셨던 분들께서는 과거의 향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작품들로 가득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부담 갖지 말고 시간을 내서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집에 컴퓨터가 없다면 학교 전산 수업 때 몰컴으로 즐겨 하기도 상당히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많이 컴퓨터실에서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이것만 하지 마시고 존맛탱게임 사이트에는 수없이 많은 명작들이 많이 올라가 있으니까 잘 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