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하기 (太鼓の達人 웹버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1 18:55 조회 11,551 댓글 0

본문

SUBJECT

타이토사의 명작 리듬게임 시리즈 태고의 달인 pc 한글판 게임하기

REVIEW

북채 2개를 양손에 쥐고 연주하여 음악에 맞춰 노트를 처리하는 방식인데요.

보통 한 손으로는 북채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화면 내 아이콘을 터치하며 플레이 하게 됩니다.

수록된 곡들은 애니메이션 오프닝/엔딩곡 부터 J-POP, 보컬로이드 오리지널 및 커버곡, 클래식, 재즈, 락, 트로트 등등 장르도 매우 다양하게 지원이 되게 됩니다.

덕분에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나 관심가는 분야의 노래를 골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난이도마다 지정된 특정 조건을 달성할 때 마다 새로운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달인" 이라는 칭호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난이도 별 랭크 SSS랭크 또는 10연타 이내 풀콤보 3회라는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만약 해당 조건을 달성했다면 본인만의 캐릭터 일러스트 이미지 위에 빨간 글씨로 [달인]이라는 칭호가 표시됩니다.

또한 매 판 종료 후 결과창에서도 확인 가능하죠.

이러한 칭호 시스템 외에도 각종 미니게임 요소라던지 스토리 모드 같은 부가 컨텐츠 들이 존재하는데 여러분들은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게임 플레이 방법 요약팁



 


太鼓の達人 스토리 및 게임설명

게임센터 유비트 프롭버전 기기 앞에서는 2명씩 짝을 지어 플레이 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리듬게임 매니아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름이며 바로 코나미社의 간판 리듬게임 시리즈입니다.

북채를 이용하여 연주하는 타악기형 리듬게임 장르로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국내 오락실 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 아케이드 센터에서도 흔히 만나볼 수 있는데 한국어 로컬라이징 패치도 되어 있어서 더욱 친숙하게 다가옵니다.

일본어판이지만 한글 패치도 지원되고 한국에서도 정식 발매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듬게임 장르이며 북 컨트롤러 조이콘 2개만 있으면 4명이서 동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음악 연주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 같은 콘텐츠도 있어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단, 곡마다 난이도 편차가 꽤 큰 편이고 판정이 좀 짠 편이라서 초보들은 적응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록곡 숫자가 그리 많지 않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북채 2개를 이용해서 플레이하며 10가지 게임모드 (일반/연주/캐릭터 선택/1곡 연주/2곡 연주/3곡 연주/4곡 연주/5곡 연주/6곡 연주/7곡 연주) 를 즐길수 있는데 아래 공략을 보면서 어떻게 하는지 먼저 배워보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D (좌측면) / F (좌측 테두리) / J (우측면) / K (우측 테두리)

만약 작동이 안된다면 키보드가 한글로 설정되어있으면 영문으로 설정할것


2인용으로 하는 방법

오른쪽 하단에 "온라인 세션 시작! 을 누르신 후 친구가주소를 통해 접속을 하게 되면 2인모드로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