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해변의 세레나데 모드 : FNF vs Mermaid Girlfriend (Seaside Serenad…

SUBJECT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해변의 세레나데 모드 :  FNF vs Mermaid Girlfriend (Seaside Serenade)

REVIEW

여러분들께서 무척이나 좋아하는 걸프랜드가 귀여운 인어공주의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신나게 해변에서 사랑하는 보이프랜드와 함께 즐거운 리듬 대결을 펼치는 작품이랍니다.

뒤에서는 시원한 파도가 귀와 눈을 즐겁게 해주는 테마로써 리듬에 맞춰서 즐거운 리듬대결을 펼치면 되겠습니다.

빠른 리듬감은 없지만 마을을 적시는 음악리듬을 함께 들으면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중독성 모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해야 할 것은 아래쪽으로 비처럼 쏟아지는 화살표를 정확하게 동체시력으로 확인을 해주시고 키를 입력해서 즐거운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하단에 역시 어떻게 진행을 하는지에 대한 정보 영상도 첨부가 되어 있기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어떤 스토리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한번 확인후에 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인어공주가 되어버린 걸프렌드와 승부를 펼치는모드 정보

  • PC용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340023 
  • 개발자 : ChromaCee: Programmer, Main Artist/Animator, Composer, and Chart Revisionist 
  • 음원 : Palmy Breeze외 2곡 수록
CATEGORY리듬 & 컨트롤PLATFORM HTML5 
CONTROL

이동 ←,→,↓,↑  시작 : 스페이스바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50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