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록맨 X3 (메가맨 X3) MegaManX3 게임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4-26 01:00 조회 680 댓글 0

본문

SUBJECT

슈퍼히어로 록맨 X3 (메가맨 X3) MegaManX3 게임하기

REVIEW

게임보이 어드밴스용 소프트 "메가맨 X3"입니다.

발매 당시 일본에서는 상당한 흥행을 끌었던 시리즈 물이며 이후 닌텐도 64나 슈퍼 패미컴으로도 이식된 바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강력한 팔에 달려있는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악당들을 하나 둘 쓰러트리는 방식입니다.

적들에게 일정 수치의 공격을 당하게 되면 죽게 되므로 주의해주시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므로 어떻게 보스와 맞짱을 뜰 수 있는지 잘 연구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국내에서도 아는 사람들은 알 만한 명작 슈팅 게임이며 원래 주인공이었던 록맨 대신 어느 날 갑자기 뜬금없이 외계 생명체 시그마가 지구 침공을 선언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전작에서는 단순한 보스 캐릭터였던 시그마가 이번 편에서는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여 스토리 상 비중이 매우 커졌습니다. 

또한 3편은 기존 8비트 그래픽에서 벗어나 16비트 2D 그래픽으로 탈바꿈하였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도 더욱 밝아지고 화사해졌습니다.

새로운 요소들은 물론이고 전편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 후속작이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선 그다지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큼 완성도가 높은 수작인데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시작해주시고 참고 영상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CATEGORY오락실  ,  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 S (공격) / Z (대시) X (점프) ENTER (게임 시작)

VIDEO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